[전북도민일보] 익산문화관광포럼, 시민 발제자 모집내용보기

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보도자료

문서 위치

제목

[전북도민일보] 익산문화관광포럼, 시민 발제자 모집

본문 내용

기사 바로가기

 

 


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장성국)이 제21회 익산문화관광포럼 공감 ‘온라인 타운홀 미팅_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의 시민 발제자를 추가 모집한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익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라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지난 6월부터 열린 토론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추가 모집은 코로나19라는 사회적 변화를 감안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시민 발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선착순 100명 모집 완료 시까지 수시 모집·진행된다.

익산에 대해 의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네이버 폼(http://naver.me/F8Rxe8uy)을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익산의 축제, 공연·전시, 관광, 교육, 시설, 생활문화, 기타 중 1가지 주제를 선정 후 생활 속에서 경험하고 느낀 점을 음성기록 또는 영상 업로드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제안한다.

기록된 시민들의 목소리는 익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내 ‘익산문화관광포럼 공감’페이지에 올라가게 된다.

익산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일회적인 행사로 진행되던 지난 포럼과 달리 상시 운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자료를 남겨둠으로써 의견이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점검·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문화정책팀 | 조회 64 | 2020-09-03 09:19

첨부파일

  • 구글

디자인구성요소

IKSAN CULTURE & TOURISM FOUNDATION

고백도시 익산을 500만명 관광도시로

화면 맨 위로 이동